KUCHU-CAMP EVENTS

[Fishmans Night]

[Fishmans Night]는 사토 신지의 기일(3월15일)을 즈음하여, 그를 추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열리는 100% Fishmans 이벤트입니다. 대음량으로 Fishmans를 듣고, Fishmans의 음악과 함께 즐거웠던/위로 받았던 시간들을 떠올리며, Fishmans를 계기로 만났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노래하고 춤출 수 있는 자리입니다. (since 2000)

[캠프데이(Campday)]

[캠프데이]는 캠퍼들의 지속적인 만남과 소통을 위한 공중캠프 커뮤니티의 계간 이벤트입니다. 공중캠프 커뮤니티 프리 페이퍼/웹진 '캠프사이드(campside)'를 발간하고, 바에 둘러앉아 음식을 나눠먹거나 라이브/DJ, 피크닉, 벼룩시장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캠프데이는 100% 캠퍼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. 방에서 뒹굴거리는 마음으로 편하게 즐겨주세요! (since 2004)

[음악살롱]

공중캠프의 정규 음악감상회 [음악살롱]에서는 개개인의 음악듣기에만 치중했던 온라인 지향의 음악문화를 벗어나 오프라인 특유의 생생함과 다정함을 미덕으로 하는 음악감상 문화를 만들어갑니다. 매월 첫째주 일요일 오후에 개최됩니다. (since 2006 / 방학 중)

[공중극장]

[공중극장]은 영화/다큐/TV 등 영상물에 관심이 있는 캠퍼들의 소모임이자 공중캠프 정기/비정기 상영 이벤트입니다. 깜깜한 조명 아래 입 다물고 가만히 앉아 영화를 '보는' 것 보다, (주위 분들에게 민폐를 끼치지 않는 선에서) 옆자리 친구와 이야기도 나누고 맥주도 한잔 하면서 편하게 영화를 '즐길' 수 있는 자리입니다. 마음 맞는 친구와 함께 영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분이라면 언제든 환영합니다. (since 2006)

yanggangnight_flyer_part.jpg

[양갱나잇(Yanggang Night)]

[양갱나잇]은 2005년 6월 먼저 하늘로 간 “양갱”을 추모하고 기억하기 위한 날입니다. 낮에는 충남 정안으로 양갱을 만나러 가고, 저녁에는 공중캠프에서 양갱이 좋아했던 노래를 부르거나 양갱의 사진과 영상을 보는 등 양갱과 관련된 작은 이벤트를 개최합니다. 양갱에게 주고 싶은 편지나 선물을 모아 메모리 박스에 보관하기도 하고, 캠퍼들의 글을 모아 『양갱노트』를 만들기도 합니다. 이 날 하루는 양갱을 떠올리며 울어도 좋고 웃어도 좋은 날입니다. (since 2006)

[스바라시끄떼 나이스쵸이스(すばらしくてNICE CHOICE)]

[스바라시끄떼 나이스쵸이스]는 공중캠프가 사랑하고, 공중캠프를 좋아하는 해외 뮤지션을 초대하여 서로의 마음과 에너지를 나누는 이벤트입니다. Fishmans의 "스바라시끄떼 나이스 쵸이스"에 나오는 가사처럼, '살며시 운명을 만나 운명에 웃을 수 있는, 멋지고도 탁월한 선택의 순간'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. (since 2007)

[Walking Together]

[Walking Together]는 공중캠프와 공중캠프 친구들이 서로 격려하고 지지하기 위한 공동 이벤트입니다. 무언가 공중캠프와 함께 하고 싶은 것이 있을 때, 웃으면서 말씀해 주세요. (since 2009) 
→ "WT 신청양식" [excel file or google form] | "Live 상세"

[알콜토크(Alcohol Talk)]

‘In Vino Veritas! (술 속에 진리가!)' [알콜토크]는 맥주 한잔 하면서, 느슨하고 흐릿한 기분으로 특정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비정기 프리 토크 이벤트입니다. 기본적으로 입과 귀가 분리된 강의/세미나, 형식적 일방적 토론, 학연/가방끈주의자들의 허세와 먹물질 등을 지양합니다. (since 2013 w/ 자유인문캠프)

[나이트 크루징(Night Cruising)]

[나이트 크루징]은 공중캠프가 추천하는 국내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정기 공연 이벤트입니다. "UP&DOWN UP&DOWN SLOW FAST SLOW FAST~" 1995년 11월 발매된 Fishmans - "나이트 크루징"의 가사는 http://kuchu-camp.net/xe/16202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. (since 2015)

long_season.jpg

[Long Season]

[Long Season]은 '공중캠프'라는 시공간을 온전히 아끼고 기억하는 이벤트 입니다. 공중캠프를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, 우리는 캠프에서 소소히 낙서를 시작하거나 아무 일도 하지 않습니다. '목적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는 것(目的は何もしないでいること)'이어도 좋습니다. 흐린 음악, 시의 일부, 낮은 빛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 (매월 첫째주 토요일) (since 2016)

 

그 외 혼지나잇(Honzi Night), 고 고 라운드 디스 월드(Go Go Round This World), 미나상 간바레(Minasang Ganbare), 스탠다드 캠프(STANDARD CAMP), 코듀로이스 무드(Corduroy's Mood), 삼각관계(Triangle Love) 등의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.

 

☞ 공중캠프 주요 이벤트 히스토리

 

 




XE Login